일일학습일지

2024-03-05 학습일지

김동환_ 2024. 3. 5. 19:56

문제는 이해하기 쉬웠다 그리고 어떻게 구현해야할지 감도 잡혀서 바로 코드 작성에 들어갔다.

 

코드는 의도한

결과를 잘 냈지만 계산 시간 초과로 인해 정답으로 작성하지 못하여 다른 코드를 참고했다..

 

다른 사람의 코드를 보니 String 자료형을 int형으로 고쳐 계산하여 적용했다

위의 방법이 계산 시간을 많이 단축시켜준다고 생각했고 앞으로 비슷한 유형의 코드가 나오면 참고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이후는 최종 발표 준비와 최종 발표, 1기 선배들의 세션을 들었고

추가로 최종 프로젝트 컨셉 기획서를 계속 꾸준히 작성하였다.

 

최종 프로젝트에서 받았던 피드백은

- 발표를 준비할때 초반에 집중력이 많이 살아있을때 중요한 내용을 넣을것 : 너무 기획 의도와 기획 과정을 많이 넣은듯

- Tag 비교는 사용하지 말것 : 문자열 사용 때문인듯

- Update를 너무 많이 사용한다 Refresh() 메서드를 마련하여 필요할 때만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개선 필요

- 모든 프로젝트에 적용되는 것이지만 폴더와 파일 정리를 잘 해야한다 : 이후 접근성 고려

 

 

이미 만들어둔 게임의 베이스가 있어서 이미지 자료를 만들기 더 쉬웠고, 팀원들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

최대한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기획하여 팀원들이 모두 같은 그림을 가지고 한몸처럼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

'일일학습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03-07 학습일지  (1) 2024.03.07
2024-03-06 학습일지  (0) 2024.03.06
2024-03-04 학습일지  (0) 2024.03.04
2024-02-29 학습일지  (1) 2024.02.29
2024-02-28 학습일지  (0) 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