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문제도 문제 자체를 이해하는건 쉬워서 바로 작업에 들어갔다
이게 순위를 결정하는 부분은 수식으로 처리하고 싶었는데 잘 안되어서 조건문으로 처리했는데
이게 다른사람 결과보니까 수식으로 처리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긴 있었다.. 물론 결과는 잘 나와서 다행이지만..
문제 자체가 로또지만 순서는 고려안해서 풀이하기 쉬웠다.
[ 팀 프로젝트 ]
이제 굵은 기둥이 되는 기능들은 모두 구현이 된 상태여서 디테일을 닦는 작업을 진행했다.
엔딩 씬 & 연출 추가
몬스터 종류 + 종류에 따라 배치
몬스터 처치시 코인 & 아이템 드랍
트러블 슈팅할 부분
스테이지 구현할때 불편했던 부분 -> Stage 오브젝트에 collider의 컴포넌트 정보를 받아와서 스테이지를 구분하도록 처리하는 방법
가시 오브젝트를 StayCollision을 사용하니까 바로 죽어버림 -> isDamaged를 추가하여 무적시간
타이틀 씬에서 그냥 오브젝트 배치를 해야했다.. TileMap에 있는 오브젝트를 배치하여 사용하고 싶었기 때문
-> Image로 바꿔서 그대로 적용
이후 해상도 고려 UI 배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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