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드 카타 ] 자료형은 조심하자 엄청 높을것 같으면 Long형이다 아스키 코드를 적용해서 문자열에 조건을 둘 수 있다 [ 팀 과제 ] - 결과창 애니메이션 적용 밑에서 쑥 올라오는게 뭔가 보는 맛이 있는데 그 전에 약간의 텀이 신경쓰인다 뭐.. 사운드 넣고나서도 허전하면 방법을 고민해보자 - 카운트 다운 적용 구현된 기능을 오브젝트 추가해서 메인씬 한가운데 딱 시작하게 배치했다 - TimeScale에 영향을 받지 않는 Animator 컴포넌트가 있다 이를 이용하여 TimeScale을 0으로 만들고 결과창 애니메이션을 진행시켜 게임 결과창을 구성할 수 있었다. - Title Scene 꾸미기 Title 배경이 회전한다~ UI도 가운데 몰아서 보기 편하게 - 파티클 적용 과일이 꽃힐땐 청량한게 파란계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