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드 카타 ]
자료형은 조심하자 엄청 높을것 같으면 Long형이다
아스키 코드를 적용해서 문자열에 조건을 둘 수 있다
[ 팀 과제 ]
- 결과창 애니메이션 적용
밑에서 쑥 올라오는게 뭔가 보는 맛이 있는데
그 전에 약간의 텀이 신경쓰인다
뭐.. 사운드 넣고나서도 허전하면 방법을 고민해보자
- 카운트 다운 적용
구현된 기능을 오브젝트 추가해서 메인씬 한가운데 딱 시작하게 배치했다
- TimeScale에 영향을 받지 않는 Animator 컴포넌트가 있다
이를 이용하여 TimeScale을 0으로 만들고 결과창 애니메이션을 진행시켜
게임 결과창을 구성할 수 있었다.
- Title Scene 꾸미기
Title 배경이 회전한다~
UI도 가운데 몰아서 보기 편하게
- 파티클 적용
과일이 꽃힐땐 청량한게 파란계열로
폭탄이 꽂힐땐 화끈한게 붉은계열로 파티클 만들어서 입혔다
약간 아쉬운점은 부딪힐때마다 SetActive로 파티클 오브젝트를 계속 껐다켰다 반복하는거라서
확장성이 좋은지는 좀 고민해봐야한다
다른 방법이 있나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 트러블 슈팅을 지금부터라도 적어놓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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