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고리즘 ]
무난하게 풀었다. 막혔던 문제는 없는듯..
[ 팀 과제 ]
진행상황이 양호하다
하지만 TitleScene에서 환경 설정 UI가 변수에 할당되지 않는 이슈가 있다.
Start() 나 Awake() 쪽 문제인 것 같다.
UIManager와 ButtonManager가 왜 분류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뭐..
확장성을 생각해서라고 치자
이후 Score 표시, HighScore 표시, UI에 로직 할당 등을 진행 할 예정이다
팀원들 모두 역할 수행 속도가 천천히 같이나아가는 느낌이라 따라가기 수월하고
게임 결과도 만족스럽게 나올 것 같은 느낌이다
[ 특강 ]
델리게이트에 대한 개념은 이해했다.
필요한 기능을 별도로 구현해두지 않고
전달받은 기능만 실행하도록 여러 상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임이라고 하며 객체 지향의 중요한 개념중 하나
메서드를 변수로 만드는 기능이며
팝업창과 같이 반복되는 작업을 해야할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일일학습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01-29 학습일지 (0) | 2024.01.29 |
---|---|
2024-01-26 학습일지 (1) | 2024.01.26 |
2024-01-24 학습일지 (1) | 2024.01.24 |
2024-01-23 학습일지 (0) | 2024.01.23 |
2024-01-22 학습일지 (0) | 2024.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