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학습일지

2024-04-11 학습일지

김동환_ 2024. 4. 11. 20:27

슬슬 문제가 어려워 지는건지 내가 이해력이 부족해지는지 햇갈려진다..

열흘 기간동안 자신이 사려고 하는 물품이 전부다 할인을 하는지 체크하는 코드같은데..

이게 어떻게 코드를 짜야할지 잘 가늠이 안되었었다.

 

참고한 코드에서는 딕셔너리를 활용했는데 처리 시간 때문인것 같았다.

탐색 과정에서 처리 시간을 줄이는 것이 관건인 문제라고 생각된다.

 

 

[ 팀 프로젝트 ]

오늘은

자잘한 버그 수정

플레이스토어 개발자 계정 등록 / 게임 어플 출시 방법 조사

에셋조사

정도가 다이지만 액션핏 멘토링 과정에서 앞으로 해야할 것에 대한 심각성을 느끼고 해당 사항을 설계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 해야할 것

레벨디자인 설계가 필요해보인다 (우선순위 최우선)

 

캐릭터는 모험가 기준

몬스터 수치 조절

장비 수치 조절

퀘스트 데이터 추가 (게임의 메인 컨텐츠 디자인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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