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처음에 설계한 내용은 수열을 구하기위해 배열의 0번 인덱스부터 뒤로 추가하는 것이었는데
그렇게 하는 것 보다 애초에 index가 2배인 배열을 새로만들어서 모든 합을 구하는게 더 빠를 것 같았다
(어차피 중복된 수는 제거할테니까..)
그렇게 두배 배열을 만들고 연속된 index 끼리의 합을 모두 구해 HashSet에 넣어 중복값은 제거되도록 하고 Count를 출력하여 결과값을 구하였다.
[팀 프로젝트]
캐릭터 선택 UI 디자인을 수정하여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보다 더 정확하게 볼 수 잇도록 설계했다.
퀘스트 UI도 개선했지만 디자인하고보니 완료된 퀘스트 리스트도 뽑기 위해서는 다른 디자인으로 재구성해야할 것 같다.
그리고 TitleScene에서 Data의 로드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 자연스럽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이제 소이님이 인벤토리 관련 UI를 프리팹화 시켜놨으므로 해당 디자인을 개선하면 될 것 같다.
그리고 여관은 빼버리고 뽑기 시스템을 넣으면 얼추 기능은 다 구현된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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