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자료형을 사용하여 Remove와 Add를 이용하여 괄호를 회전시키고
Stack 자료구조를 활용하여 괄호를 검사하여 answer 값을 구하였다.
괄호 검사를 할때 Stack구조를 활용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여 패턴을 숙지해야겠다고 생각했다.
[ 팀 프로젝트 ]
1. SaveData를 활용하여 유저의 데이터를 저장 및 로드가 가능하도록 기능 구현을 하였다.
특이사항으로는 배열이 아니라 문자열과 띄어쓰기를 이용하여 저장한 다음 Split 메서드를 활용하여 배열로 다시 구분하여 관리한다는 점인데 생각한대로 구현이 잘 되어서 기분이 좋았다.
이렇게 활용했을때 배열에 비해 장점이 있나 조금 더 고민해봐야겠다.
그 외에도 field와 dungeon의 UI를 개편하여 필드나 던전에서도 가방을 열어 아이템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였고
필드와 던전에서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이제 아이템 데이터를 받아서 SaveData에 적용하면 인벤토리 정보도 세이브 로드 가능할 것이다.
그리고 마을씬에서의 UI가 모바일 환경에서 작고 답답하게 느껴질 것 같아 Ui 디자인을 개선할 필요를 느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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