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학습일지

2024-03-27 학습일지

김동환_ 2024. 3. 27. 20:41

문제가 어려울 법한데 정말 쉬웠다..

나중에 풀고난후 점수주는거 보면 쉬운문제 맞는듯..

간만에 참조없이 그냥 혼자서 해결했고, 이후 다른 풀이를 보니까 왠만한 풀이보다 내 답변이 더 간결하고 보기 편하더라

오랜만에 뿌듯하게 코트카타 완료했다.

 

[팀 프로젝트]

팀 프로젝트에서 개인 작업으로 완료한 부분은 아래와 같다.

1. 던전 맵 랜덤 생성 구현 

2. 상자 구현 

3. 던전 클리어 구현

던전에 입장하면 맵이 랜덤으로 생성된다.

 

맵은 6가지 패턴을 가진 4X4 크기의 타일 4개를 배치하여 만들어진다

 

상자를 열면 해당 타일로 이동하고 상자오픈 UI를 출력한다

이후 보상은 Reward 시스템이 구현되면 적용될 예정이다.

 

던전의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면 던전 클리어 결과창을 띄우고 나가기를 통해 필드로 다시 돌아갈 수 있다.

 

랜덤 맵 생성이 생각보다 빠르게 구현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이제 길찾기 시스템을 통한 이동을 구현할 차례인데.. 참고자료가 있으니 목, 금 안에 어떻게든 되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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