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학습일지

2024-03-12 학습일지

김동환_ 2024. 3. 12. 20:57

햄버거 만들고 -> 재료를 배열에서 빼고 -> 다시 햄버거 만들어지면 -> 햄버거 만들고 반복하는 코드 작성

 

for문이랑 while문 섞어서 사용해볼려고 했는데 잘 안되서 foreach와 if문으로 구현

사용한 배열은 빼고 다시 조건 반복하고를 반복

 

 

 

[ 팀 프로젝트 ]

 

원래 캐릭터 선택 방식이 Scriptable Object를 그대로 적용하는 것이었는데 SO는 읽기 전용으로 냅두고 Instance를 만들어서 관리하도록 변경

위와 같은 객체를 종류별로 구현 (NoData는 칸만 채우려고 생성 데이터 없음)

 

바뀐 데이터에 맞게 CharacterManager 리팩토링

 

던전 UI도 스크롤로 제작

 

길드 UI 제작

상점 UI는 판넬만 구현

 

 

[ 이후 할 것 ]

Excel to json 시스템 알아보고 학습하기

그후 Excel로 데이터베이스 관리하고 json으로 게임에 데이터 불러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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