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문을 많이써서 아쉬운데 모든 경우의 수를 조사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했다고 생각한다
소수 판별도 for문을 쓰니까 4중 for문이 되어서 좀 불안하긴 한데 내 생각의 최선이었다.
드디어 마지막 팀 프로젝트 시작
발제 이후 팀원들과 디테일한 요소를 정하고 구현 목록을 명확하게 한 뒤
역할 분담을 하고 작업에 들어갔다.
[ 타이틀 연출 구현 ]
UI와 애니메이션을 적절히 섞어 타이틀 씬의 연출을 구현했다.
각 애니메이션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기 위해 Invoke를 사용하여 시작 시간을 조절했다.
[ 카메라 무빙 구현 ]
카메라가 캐릭터를 따라다니지만 빨간 네모 밖으로는 나가지 않는 상태
스테이지별로 적용하기 위해서는 어떤식으로 구현을 해야할지 고민중
- 팀원들이 진행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플레이어 조작 - 이동, 점프, 사다리
두꺼운 플랫폼, 얇은 플랫폼 구현
얇은 플랫폼 관련
얇은 플랫폼에 걸치기만 해도 점프가 가능해지는 문제
얇은 플랫폼을 옆에서 못지나가는 문제 -> Platform Effector의 Component를 조절하여 해결 가능
- 이후 구현할 목록
스테이지 구현 -> 캐릭터가 특정 구간에 도달하면 카메라가 스테이지 안에서만 움직이도록 하는 로직
맵 배치 고민 -> 기획에 관한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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