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이해가 굉장히 어려웠다.. 그리고 이해했을때 어떤식으로 코드를 짜야 문자열을 정확하게 나눌 수 있을까 고민했다. Bool 자료형 Start 변수를 이용하여 문자열의 처음을 구분했고 각 조건에 맞는 조건식을 이용하여 문자열을 나누고 answer에 더하여 카운트했다. [ 팀 프로젝트 ] 캐릭터 선택창을 구현하기 위해 동적 스크롤 인벤토리에 대한 자료를 검색해 찾아보며 구현중이다. 쿠키런과 같이 캐릭터를 선택해서 장착하는 형태로 구현할 예정이다. 또한 TownScene에서 받은 정보를 DungeonScene으로 전송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싱글톤을 활용했다. 모바일 환경에서 게임이 작동하기 때문에 모든 게임 구조를 Canvas 위에 배치하여 해상도 문제를 해결하려 했으나 그런식으로 게임을 개발하면 파티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