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문을 많이써서 아쉬운데 모든 경우의 수를 조사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했다고 생각한다 소수 판별도 for문을 쓰니까 4중 for문이 되어서 좀 불안하긴 한데 내 생각의 최선이었다. 드디어 마지막 팀 프로젝트 시작 발제 이후 팀원들과 디테일한 요소를 정하고 구현 목록을 명확하게 한 뒤 역할 분담을 하고 작업에 들어갔다. [ 타이틀 연출 구현 ] UI와 애니메이션을 적절히 섞어 타이틀 씬의 연출을 구현했다. 각 애니메이션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기 위해 Invoke를 사용하여 시작 시간을 조절했다. [ 카메라 무빙 구현 ] 카메라가 캐릭터를 따라다니지만 빨간 네모 밖으로는 나가지 않는 상태 스테이지별로 적용하기 위해서는 어떤식으로 구현을 해야할지 고민중 - 팀원들이 진행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플레이어 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