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과제 ]
[ 인벤토리 기능 구현 ]
강의 자료를 참고하여 인벤토리 기능 구현 성공
Slot 클래스 배열을 만들고 item을 하나씩 Add하여 넣는 스타일로 구현
Slot[] <- Item .Add(oldSword) 같은 느낌
그리고 Slot 클래스의 Item 변수에 아무것도 없을땐 모든 UI를 비워 아이템 칸을 깨끗하게 하고
Slot의 Item 변수에 습득한 아이템이 Add 되었을때는 해당하는 UI정보를 넣어서 인벤토리 칸 안에 아이템이 들어와 있는 느낌을 살렸다.
그 후 장착을 하면 해당 아이템의 효과를 CharacterManager에 적용시켜 아이템 장착 효과를 받을 수 있게 구현 성공
장착 해제를 하면 아이템 효과는 빠지지만 중복 장착이 되는 문제가 있음 (해결 필요)
[ 상점 기능 구현 ]
인벤토리를 참고하여 상점도 비슷하게 구현 성공 ( ShopSlot[]에 아이템을 Add하여 추가하는 스타일 )
아이템이 많아질때 스크롤로 안보이는 아이템도 볼 수 있게 구현할 필요있음
상점 UI 로직 연결 및 상점 아이템 구매 기능까지는 구현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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