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일로 너무 쉽다..
그래서 바로 코드를 작성해봤는데
단순 반복문으로 해도 결과는 나오지만
시간 초과가 떠버려서 정답처리되지는 않는다..
그래서 코드를 참고해보니 스택 구조를 사용해서 문제를 풀이하는 것 같았다
문제에서 '뒤에있는' 키워드를 보고 바로 스택을 떠올리는게 정상적이라고 하여
이런 패턴을 잘 기억해둬야 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팀 프로젝트
1. 몬스터 선제 공격 기능
이제 몬스터가 랜덤으로 이동할때, 해당 위치에 플레이어가 있다면 배틀씬으로 이동합니다.
씬을 이동시키기전에 처리해야할 작업이 생각보다 많다는것을 느꼈고 이를 리팩토링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2. 카메라 이동 기능
bool형으로 플레이어턴을 조사하고 플레이어의 턴이 아닐때는 기존처럼 카메라를 플레이어의 위치로 고정시키고
플레이어 턴일때는 드래그로 이동 가능하게 코드를 설정했다.
아래 중복되는 코드는 카메라가 FieldSize의 범위를 벗어나지 못하게하는 코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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