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학습일지

2024-02-20 학습일지

김동환_ 2024. 2. 20. 20:24

알고리즘 코드카타

문제

 

해결 방법

 

배열을 이용하여 문제 해결 완료

 month -> 각 월에 해당하는 일 수

 day  -> 1월 1일 이후 요일

 

나머지를 구하여 요일 추측 가능

 

 

강의

 

3D 프로젝트 RPG 게임 완강

중요한 요소

-> FSM : 유한 상태 기계 - AI를 구현할 때 사용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상태에 따라 액션을 취하게 하는 구조

-> Pothon : 실시간 멀티 플레이 게임을 구현하기 위한 네트워크 툴

 

처음 배운 요소

-> CineCamera : 영화 촬영 같은 연출을 돕는 카메라

 

 

개인 과제

RGB Hero 재가동 , 깃허브 등록 완료 , 에셋 정리 완료

 

코드가 GameManager 하나에 너무 몰려있음 -> 해당 코드를 분할할 필요를 느낌

현재 GameManager를 SoundManager와 RoulletManager를 구분하는데는 성공

이전
분할 성공

 

BGM을 넣어서 게임의 분위기를 살렸으며

RRR, GGG, BBB 일때 애니메이션을 넣어 해당 룰렛이 나왔을 때 유저가 더 짜릿해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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