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코드카타
문제
해결 방법
배열을 이용하여 문제 해결 완료
month -> 각 월에 해당하는 일 수
day -> 1월 1일 이후 요일
나머지를 구하여 요일 추측 가능
강의
3D 프로젝트 RPG 게임 완강
중요한 요소
-> FSM : 유한 상태 기계 - AI를 구현할 때 사용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상태에 따라 액션을 취하게 하는 구조
-> Pothon : 실시간 멀티 플레이 게임을 구현하기 위한 네트워크 툴
처음 배운 요소
-> CineCamera : 영화 촬영 같은 연출을 돕는 카메라
개인 과제
RGB Hero 재가동 , 깃허브 등록 완료 , 에셋 정리 완료
코드가 GameManager 하나에 너무 몰려있음 -> 해당 코드를 분할할 필요를 느낌
현재 GameManager를 SoundManager와 RoulletManager를 구분하는데는 성공
BGM을 넣어서 게임의 분위기를 살렸으며
RRR, GGG, BBB 일때 애니메이션을 넣어 해당 룰렛이 나왔을 때 유저가 더 짜릿해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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